@영원

영원

Tweets by @yeongwon_twt

한창 귀여울 나이 낭랑 18세

13,682 Tweets 3,378 Followers 306 Followings 1,484 Likes

Loading...

@BTS_twt 방탄소년단 @BTS_twt

토시오인가 사다코인가 https://t.co/w6ecbIgD7o

토시오인가 사다코인가 https://t.co/w6ecbIgD7o

@kookmin9795 국민봇 @kookmin9795

180423 베옵미 Cr._slowbutsteady https://t.co/JYXiMjajN8

180423 베옵미 
Cr._slowbutsteady https://t....

@JKing_1997 JUST KEEP GOING :: JKing @JKing_1997

180423 #정국 하 폰 이제 켜졌ㅠ어.. 완전 뒷북이겠지만.. 정구기 무대 너무 잘하고 열심..ㅠㅠㅠㅠ 역시 매회 매 무대 최선을 다하는 정구기.. 정구기 팬이라 넘 행복하고 기분이조타 ..… https://t.co/dvBalL0v36

@Bang_Tanboy_S 로그❄️ @Bang_Tanboy_S

1. 4기 혜택은 다 어디로?.. 2. 팬싸 때 팬들 무릎 꿇리지 말고 의자 배치 3. 콘서트 밤샘 문화 악순환 대책 마련 4. 고소 현황 피드백 5. 촬영 중 아티스트 앞에서 담배피고 옷 입힌 채로 다림질… https://t.co/qcgq9tc9LU

@BTS_jp_official BTS JAPAN OFFICIAL @BTS_jp_official

#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.4 ~Happy Ever After~ に来た宝物のARMY!そんなに応援してくれたら惚れてまうやろー!😍大阪ぶるんぶるんぶるん♪ほなな~👋 https://t.co/ttETET5Iiv

#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.4 ~Ha...

@howinjjang 👪구니'S 완전꿀맛👪 @howinjjang

💂2018 4차 아이폰 나눔 이벤트💂 #아이폰 #무료나눔 #이벤트♥♥ 후기확실하게!! (좋은후기 많이 써줄분만 #팔로워+#RT) 댓글에 이벤트 참여내역 남겨주세요♥ 많은 참여는 당첨업~!! 당첨… https://t.co/iKtjHnmV2y

@bts_bighit BTS_official @bts_bighit

[#오늘의방탄] 오사카~부릉부릉부릉😍 오사카 아미들과 함께한 HAPPY EVER AFTER💜 오늘도 예쁜 기억구름 하나가 만들어졌답니다😘 아미들 덕입니다. 고마워요!! https://t.co/G4dfZwi91A

[#오늘의방탄] 오사카~부릉부릉부릉😍 오사카 아미들과 함께한 HAPPY...

@marpple_life 마플 @marpple_life

내가 직접 만드는 단 하나뿐인 케이스 커플은 두개 만들어 너 하나 나 하나 ♥ - 아이폰 X부터 갤럭시 노트 4까지! 2개 30,000원 부터 - ▼직접 만들기▼ https://t.co/t6GGMdvmZg https://t.co/Yk8QLWcJo2

내가 직접 만드는 단 하나뿐인 케이스
커플은 두개 만들어 너 하나 나 하...

@peachcrush_jk 피크🍑 @peachcrush_jk

울 정구기 내내 즐겁다가 마지막에 아미들 보고 감동 북받쳐 올라찌ㅠㅠㅠㅠ https://t.co/AMvR81ZQjE

울 정구기 내내 즐겁다가 마지막에 아미들 보고 감동 북받쳐 올라찌ㅠㅠㅠㅠ...

@yeongwon_twt 영원 @yeongwon_twt

@BTSTAETAEFAN 헉스 3K 축하 준비해야겠군여

@yeongwon_twt 영원 @yeongwon_twt

이모티콘 갖고 직멘 날린 사람 다 뒈져라 이모티콘 갖고 직멘 날린 사람 다 뒈져라 이모티콘 갖고 직멘 날린 사람 다 뒈져라 이모티콘 갖고 직멘 날린 사람 다 뒈져라 이모티콘 갖고 직멘 날린 사람 다 뒈져라… https://t.co/t6pnRp8GAw

@im543412 순대국밥 @im543412

공쇼 아미밤떳네요 아미밤 못사신분들 얼른구입하셔요😁 #PremiosMTVMiaw #MTVBRKPOPBTS @BTS_twt

@_KOOKIEWAY KOOK THE BEST : 꾹베 @_KOOKIEWAY

아씨발 진짜 일본팬 좆같읃건 제발 알아주셈 애 눈부은거봐 아 또빡쳐 ㅋㅋㅋㅋ 이모티콘끄깟 이모티콘가지고 직멘날리고 지들이머ㅓ라도되는줄안다니깐? 잘해주니까 지들나라가수같고 그러지 제발 알아주셈 보덴판만 이런거… https://t.co/sf0olRs6e4

@DEER_KV 꽃싸슴🌸 ᴋᴏᴏᴋᴠ @DEER_KV

🐰🥕 토끼커플 💕 달방 시급 💕 #kookv https://t.co/FY5MvXp1D2

🐰🥕 토끼커플 💕 달방 시급 💕

#kookv https://t.co/F...

@Bang_Tanboy_S 로그❄️ @Bang_Tanboy_S

빅히트 그냥 존나 쌓인 게 터졌다고 생각하세요~ 피드백 꼭 하시고요 방탄의 발전에 뼈 빠지게 기여하고 있는 유럽 팬들한테나 잘하세요 거기서 그러고 있지 말고요 앵간히 하고 정신 좀 차리셈

@My_yoongi0309 [SLOW]마이윤💘 @My_yoongi0309

내성격은 두가지로 나뉜다 ‘아 그래? 그럼 안해’ 하나랑 ‘그래 네가 욕한만큼 다 보여줄게’인데 전자는 공부쪽이고 후자는 어떤 미친 개새끼들이 우리얘들 욕할때 스타일이다.. #PremiosMTVMiaw… https://t.co/IQQt6veOr8

@kooktamin2 꾹타민🍑 @kooktamin2

일본팬클럽 홈페이지에 매주 월요일에 뜨는 <BTS CORNER> 멤버별 기획 🐻알엠의 한글한글 : 한국어를 공부해보는 기획 🐱슈가의 한 접시 : 일본의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는 기획 🐹진의 메거진 : 질문들… https://t.co/kcepjHR5xp

@j_hopebox 호석함 @j_hopebox

180419 요코하마 팬미팅 사족은 필요없다. #BTS #방탄소년단 #쩌는남자 #제이홉 #JHOPE @BTS_twt https://t.co/5BwhR3AsUo

180419 요코하마 팬미팅

사족은 필요없다.

#BTS #방탄소년단...

@heejongahn 안희종 @heejongahn

완벽함보단 돈이 낫다 https://t.co/92xIReUGOg

완벽함보단 돈이 낫다 https://t.co/92xIReUGOg

@kids785 ㅇㅂㅇ씨 @kids785

그 누구든 앉게되면 지난날의 과오를 후회하게 만드는 의자 https://t.co/jdCVdPKVxY

그 누구든 앉게되면 지난날의 과오를 후회하게 만드는 의자 https://...

@JK__GOLDEN (5일 드빌) 전경위 @JK__GOLDEN

전 우리 소중한 짐인이보고 탈퇴하라 지랄했던 일본아미들 편하게 대우받는 꼴 보기 싫어요 우리 짐인이 보고 욕해서 애 눈 퉁퉁 붓게 만들어놓고 왜 니네가 대우를받냐고 씨발 제대로 참여 한 것도 없는 새끼들아… https://t.co/brPBrfsUw8

@latae_suga0309 🄻🄰🅃🄰🄴 @latae_suga0309

일본소속사 바뀌면 알티한 사람 다 10만원씩 넣어드림 ㅎㅋ

@dkfma0923 알음 @dkfma0923

탄이들은 슈가를 많이 좋아하는편 https://t.co/CviljoliKT

탄이들은 슈가를 많이 좋아하는편 https://t.co/CviljoliK...

@ounganginge 웅앵 @ounganginge

천사병들에게 알려주고싶다. 너네 좆목질하고 과거 청산하자고 하는 애들 2016년 당시에 어떤일이 있었는지 당시 아미들이 어떤 심정으로 실트를 올렸는지 애들이 그걸 직접 봤는지 https://t.co/O7Nyhj3rov

천사병들에게 알려주고싶다. 너네 좆목질하고 과거 청산하자고 하는 애들 2...

@kookv_nuna 🌠큰누나🌠L̸O̸V̸E̸ I̸S̸ M̸U̸T̸U̸A̸L̸ @kookv_nuna

130614 데뷔 2일차 태형ㅋㅋ 영상을 보는 140초동안 광대가 내려오지 않음 💜입으로 손수건 묶기💜 https://t.co/3Bqw66voFw

130614 데뷔 2일차 태형ㅋㅋ 영상을 보는 140초동안 광대가 내려오...

@V0SE0K_J1N 🐹 오 보 석 💎 @V0SE0K_J1N

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원래 안믿었는데 그저께 알티했더니 오늘 팸콘 표 생김 https://t.co/yxIwBt7ymU

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원래 안믿었는데 그저께 알티했더니 오늘 팸콘 표 생김...

@yoon_4_W @yoon_4_W

남자아이 대처능력봐 진짜 개소름이야 https://t.co/g7vsTsvzGR

남자아이 대처능력봐 진짜 개소름이야 https://t.co/g7vsTsv...

@kekejisung 나카모토 치엔 박필로스 @kekejisung

헐 근데 나도 진짜임 오늘 이거 알티했는데 오늘 한장으로 당첨 됬다 이거 뭐 있다 https://t.co/eaj21Jg30V

헐 근데 나도 진짜임 오늘 이거 알티했는데 오늘 한장으로 당첨 됬다 이거...

@baram_bts 바람💫 @baram_bts

머글인 친구한테 로스트무대 보여줬었는데, 카메라가 멤버 한명씩 클로즈업 할때마다 소리지름 ㅋㅋㅋㅋ 친구-오! 오! 오! 오! 나-왜ㅋㅋㅋㅋ 친구- 다 잘생겨서 ㅋㅋㅋ #PremiosMTVMiaw… https://t.co/uX1b076BQc

@chelci1213 SLOW 첼시 @chelci1213

,, 잊을만하면 탐라에 올려줘야함 타래로 이을게요 모두 광명찾으삼 https://t.co/68BQ7epuE1

,, 잊을만하면 탐라에 올려줘야함 타래로 이을게요 모두 광명찾으삼 htt...

+ Loading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