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weets about #도영

Tweets hashtagged as #도영 on Twitter

Loading...

@nctsmtown NCT @nctsmtown

도영입니당.💚 우리가 만든 초코컵 가져갈 시즈니들기다려요. 쫌따봅시당 🐰🐹🐨 https://t.co/xWoOrA0rvv

도영입니당.💚 우리가 만든 초코컵 가져갈  시즈니들기다려요.  쫌따봅시당...

@limeharu 라임하루 NCT @limeharu

보그 코리아 vogue korea 2018 3월호 #NCT #NCT_U_BOSS 도영 https://t.co/e6bCq5xtHu 재현 https://t.co/JOgHAmbw4I 정우… https://t.co/r27PjTeXxa

@oh_960201 도영레코드 @oh_960201

와... 와.. 보스 도영.. ㅠㅠㅠㅠ https://t.co/cSoYCzJ8gU

와... 와.. 보스 도영.. ㅠㅠㅠㅠ https://t.co/cSoYC...

@Carrot_DY 캐럿·carrot🥕 @Carrot_DY

#NCT127 #도영 #DOYOUNG 180222 mini fm ❄️❄️❄️ https://t.co/8I7XSGd6ch

#NCT127 #도영 #DOYOUNG
180222 mini fm
❄️❄️...

@flipside_dy ⚡️flipside⚡️ @flipside_dy

180222 엠카 미니팬미팅 소매 어떠케 넘 귀여워 죽었어ㅠㅠㅠㅠ #NCT #DOYOUNG #도영 https://t.co/ePuqdgyBAn

180222 엠카 미니팬미팅
소매 어떠케 넘 귀여워 죽었어ㅠㅠㅠㅠ
#NC...

@metchaumang 아스카.. @metchaumang

태용:여기중에 혹시 밤샌분 계세요? 팬들:(모두 야광봉을 치켜들음) 태용:어떡해.. 도영:괜찮아 여러분 우리도 밤 샜어요

@LIKELUVER 🍬 @LIKELUVER

#NCT_U #도영 https://t.co/LWKoNgiod1 https://t.co/Z2ELqRvlLB

#NCT_U #도영 
https://t.co/LWKoNgiod1 http...

@dearmelikDY DEARMELIK 멜맄 @dearmelikDY

180222 컴백. 미니팬미팅 #도영 #DOYOUNG #NCT_U_BOSS https://t.co/iGwURUPWnA

180222 컴백. 미니팬미팅

#도영 #DOYOUNG #NCT_U_BO...

@dearmelikDY DEARMELIK 멜맄 @dearmelikDY

넌.아름다워 예~------------------!! #도영 #DOYOUNG #NCT_U_BOSS #BOSS #NCT_U https://t.co/NReowi92Bn

넌.아름다워

예~------------------!!

#도영 #DOY...

@MnetMcountdown MCOUNTDOWN @MnetMcountdown

2월 마지막주 #엠카운트다운 #설렘주의보 #NCT_U #태용 #도영 군이 #스페셜MC~로 출격 합니다! 그리고!!!!!!! 멋짐이라는것이 폭발하는 #BOSS 들의 최초공개 무대!! 안 보면 지~~인짜 후회하… https://t.co/N5XxbxYA9x

@dearmelikDY DEARMELIK 멜맄 @dearmelikDY

#도영 #DOYOUNG #NCT_U_BOSS #BOSS #NCT_U https://t.co/GH6wBxIyds

♡

#도영 #DOYOUNG #NCT_U_BOSS  #BOSS   #NC...

@oh_960201 도영레코드 @oh_960201

정우 토닥토닥 해주는 도영이 https://t.co/BFW9Ge5VWB

정우 토닥토닥 해주는 도영이 https://t.co/BFW9Ge5VWB

@dop2_ 김도피 @dop2_

#도영 #김도영 #도피남친 #도피남친도영 #도영오빠사랑해요 #김도영사랑해 #I도영YOU #도영HAERT도피

@U_R_ZZANG @U_R_ZZANG

#도영 https://t.co/NApPrxPm7m https://t.co/W7TvrKgNZe

#도영
https://t.co/NApPrxPm7m https://t.co...

@kimvutter 버터 @kimvutter

#도영 https://t.co/WqHPxfCLyO https://t.co/krR50jss4b

#도영
https://t.co/WqHPxfCLyO https://t.co...

@dxyxung 뽀송 @dxyxung

정우 달래주는 도영이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형아같고 선배같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://t.co/99IcTaBxJT

정우 달래주는 도영이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형아같고 선배같고 ㅠㅠㅠㅠㅠㅠㅠ...

@__DIKU DIKU @__DIKU

도영이가 여러분 밤 새셨죠? 저희도 다 밤 샜어요! 우린 바이오리듬을 공유하는거에요! 바이오리듬ㅋㅋㅋㅋㅋㅋㅋ

@taeil_duodenum 턔잃이의 십이지장[텐날 만날사람 맨션날려] @taeil_duodenum

정우야욱희야도영아태용아마크야재현아윙윈아 #루카스_정우_첫방_축하해 근데밥좀먹어숙소에서아빠미소걸치고보고있을문태일밥먹어제발

@xxkirbyxx_ ᴋɪʀʙʏ @xxkirbyxx_

#도영 https://t.co/4sXK9TfRDE https://t.co/zlel6wArEC

#도영
https://t.co/4sXK9TfRDE https://t.co...

@nctpolar800 발렌타인 폴라시티 @nctpolar800

302. 도영 https://t.co/OcWCldcbJ7

302. 도영 https://t.co/OcWCldcbJ7

@hyalmiee 햘ㅁl @hyalmiee

너무 긴장되고 떨렸는지 정우 우니까 마크가 보고 놀라서 오마이갓 이러는데 옆에서 도영이랑 끝까지 정우 도닥여줌ㅠ ㅠ https://t.co/n1gvbV4Z1A

너무 긴장되고 떨렸는지 정우 우니까 마크가 보고 놀라서 오마이갓 이러는데...

@limeharu 라임하루 NCT @limeharu

180222 #NCT_U_BOSS 엠카 직캠 도영 https://t.co/sGeAHCGLp4 루카스 https://t.co/QmgGZH2EdJ 마크 https://t.co/P1M2CjHTxz 윈윈… https://t.co/BsnhVyMvXP

@shot_a_love SHOT A LOVE @shot_a_love

180222 엠카 미니팬미팅 #도영 https://t.co/3fOmz8nANO

180222 엠카 미니팬미팅 #도영 https://t.co/3fOmz8n...

@markcandoit9982 Mark Can Do It @markcandoit9982

@NCTsmtown 도영아 무대 완전 멋있었던거 알지 👍 긴장하면 더 잘하는건가!! ㅋㅋ 준비하느라 넘 고생 많았구.. 숙련된 엠씨도 넘 잘했구 😊 ㅋㅋ 오늘도 즐겁고 반가웠어! 🙌 홧팅!

@King_ddoi 도영아 많이 좋아해 @King_ddoi

The Story of 'BOSS' 1 도영 토끼빙키🐰 https://t.co/YK5thq269Z

The Story of 'BOSS' 1 도영
 토끼빙키🐰 https://...

@parkjames_ddo 박제임스 @parkjames_ddo

도영...

@dew_dy21 dew💦 @dew_dy21

추운날씨에 작은동물들의 모임 (?) #도영 #해찬 https://t.co/rVvTIE5u6t

추운날씨에 작은동물들의 모임 (?) #도영 #해찬 https://t.co...

@oh_960201 도영레코드 @oh_960201

(오물) 도영이 토끼 닮았어요 (오물) https://t.co/hX5N1s8AZh

(오물) 도영이 토끼 닮았어요 (오물) https://t.co/hX5N1...

@haechan_jjang [텐날감]트친소중인 햇짱넘 @haechan_jjang

@winwin_0214 ,,,도영샘,,,

@Light_gif 라이트 @Light_gif

180222 엠카운트다운 #도영 #DOYOUNG https://t.co/kBU9YOojti https://t.co/E7hMX4NW61

180222 엠카운트다운 #도영 #DOYOUNG 

https://t.c...

@iovelydy 하늘다람쥐 @iovelydy

작년 골디 도영이는 사실 잘 못 보겠다 볼 때마다 같이 울컥해서

@OORAKKU 쿠 사 @OORAKKU

도영쌤 갑자기 넘 잘생겨보여요;; 야망만 있다면 뭐든지 할수있단다~^^ 이목구비 조종까지도~^^ https://t.co/6nSMUdbWV0

도영쌤 갑자기 넘 잘생겨보여요;; 

야망만 있다면 뭐든지 할수있단다~^...

@rang_822 @rang_822

어머,, 나 설마 설마 했는데,,, 나 매매모 콘서트가서 도영선수 어떻게 뵙게되서 싸인받았는데 진짜 승희선수랑 넘 닮은 사람이 있어서 속으로 "와,, 승희선수 닮았네,," 이러고 지나갔는데 진짜 승희였네… https://t.co/zqojGR3G5u

+ Loading...